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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한 요통 완화 방법

1단계: 치료

냉찜질

처음 48시간 동안에는 1회당 5~10분 냉찜질을 해주세요.

온찜질

48시간이 지난 후에는 온열 패드나 온수 샤워 등으로 통증을 완화하세요.

휴식 + 통증 완화

타이레놀과 같은 진통제를 올바른 용법으로 복용하고 격렬한 활동은 피하세요.

2단계: 예방

올바른 수면법

매트리스는 단단한 것으로 선택하고 옆으로 누워 자는 경우에는 베개를 무릎 사이에, 바르게 누워 자는 경우에는 베개를 무릎 밑에 두고 주무세요.

유용한 정보

허리 아래쪽을 단단히 받쳐주는 의자를 사용하세요. 필요하다면 앉을 때 발을 올려두세요.

일어서기

무릎과 어깨를 펴고 몸을 움직여주세요. 바른 자세가 가장 중요합니다!

무릎으로 들어올리기

부모님과 헬스 트레이너의 말을 귀담아 들으세요! 허리를 굽히지 마세요.

3단계: 스트레칭

양손을 허리에 올려놓고 똑바로 서세요. 조심스럽게 천천히 등을 뒤로 약간 젖혀줍니다. 몇 초간 정지한 후 원래 자세로 돌아옵니다. 여러 차례 반복합니다.

무릎을 세운 채 등을 바닥에 대고 바르게 누우세요. 양손으로 왼쪽 무릎을 감싼 후 가슴 쪽으로 당기세요. 몇 초간 정지한 후 원래 자세로 돌아옵니다. 오른쪽 무릎도 같은 동작을 반복합니다. 그런 다음 양쪽 무릎을 가슴쪽으로 당기고 몇 초간 정지하세요.

* 운동 요법을 시작하거나 변경하기 전에 의사와 먼저 상의하세요.

Follow these rules and you'll be back in action in no time!

이런 간단한 운동만으로도 증상이 빠르게 호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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