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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통을 완화할 수 있는 휴식법

다음에 소개된 쉽고 빠른 두통 완화 휴식법으로 두통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도 두통이 계속된다면, 타이레놀 500mg로 두통을 빠르게 케어해 보세요.

1

테이블에 팔꿈치를 올리고 앉아서 두피에 손가락을 얹습니다. 손가락으로 작은 원을 그리며 이마에서부터 머리 뒤까지 전체를 마사지합니다.

2

바른 자세로 앉아서 머리와 목이 연결되는 뒷목 부위에 손가락을 얹습니다. 손가락에 힘을 주어 누르면서 머리를 뒤쪽으로 기울입니다. 그 상태에서 손가락으로 작은 원을 그리면서 마사지합니다.

3

바른 자세로 앉아서 오른손을 왼쪽 어깨 위에 올립니다. 손가락에 힘을 주어 근육을 누르면서 작은 원을 그립니다. 좀 더 강하게 마사지하려면 어깨를 올리고 내리는 동작을 함께 합니다. 반대쪽도 동일한 동작을 반복합니다.

4

이제 이완에 도움이 되는 간단한 스트레칭을 할 차례입니다. 머리를 살짝 오른쪽으로 기울입니다. 그 상태에서 몇 번 호흡합니다. 반대쪽도 동일한 동작을 반복합니다.

믿을 수 있는 진통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