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독감 시즌에 대비하기

독감은 계절에 상관없이 걸릴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을과 겨울에 가장 빈번히 발생합니다(너무 집안에만 있어도 가족들의 감염 확률이 높아집니다).
올바른 계획을 세운다면 최대한 독감을 피하는 한편 독감에 대한 만반의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생활습관 만들기

  • 우선 독감 감염 확률을 줄이기 위해 예방 주사를 맞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치의와 상담하세요.
  • 규칙적인 생활을 통해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세요. 규칙적인 운동과 균형 잡힌 식사, 숙면, 스트레스 관리 등을 실천하세요. 운동 요법을 시작하거나 변경하기 전에 의사와 먼저 상의하세요.
  • 주위를 항상 청결하게 유지하고 손과 몸을 자주 씻으세요.

 

비상시를 위해 대비하세요.

  • 각종 음료수(주스, 차, 통조림 스프 등)와 티슈,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약 등을 미리 준비해두세요. 궂은 날씨에 아픈 몸을 이끌고 가게에 가야 한다면 곤혹스러울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충분한 휴식입니다. 독감에 걸리면 직장이나 학교에 독감이 전염되지 않도록 집에서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독감은 감기보다 증상이 오래 지속되며, 완전히 회복될 때까지 시간이 필요합니다. 위 사항들을 충실히 실천한다면 곧 회복될 수 있을 것입니다.

*타이레놀 콜드-에스는 감기 증상을 케어해 드립니다. 독감의 경우, 의사와 상의하세요.

감기 증상을 해결해 주고, 목 따가움 증상도 진정시켜 줍니다.